티스토리 뷰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가입 및 해지 간단정리.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아마존 닷컴이 개발, 운영하는 주문형 비디오 인터넷 서비스입니다. 텔레비젼 쇼와 영화, HBO/넥플릭스등 경생사들처럼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콘텐츠들입니다.

요즘 핫한 넥플릭스 콘텐츠와 비슷한 개념으로 알고 계시면 되고요, 아마존에서 동영상 서비스 진출을 위해 내놓은 컨텐츠입니다.

대표이미지

그럼, 간단한 소개는 이것으로 마무리하고 빠르게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가입방법

 

 

먼저,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https://www.primevideo.com/

가입절차 설명

접속을 하시고 메인홈화면에서 "무료체험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그럼 로그인 화면이 나오고, 밑에 부분에 "내 Amazon 계정생성"을 클릭합니다.

아마존 가입 보충

그러면, 계정 생성 화면이 나오고, 사용자이름 및 이메일, 비밀번호 입력란에 모두 기재를 해주시고 "내 Amazon 계정 생성"을 클릭합니다.

계정생성 화면

계정 생성을 하시면, 카드정보를 입력하는 항목이 나옵니다.

이건, 7일 이후 무료체험이 끝이나면 자동적으로 월결제 금액이 빠져나갈 카드정보를 입력하는 곳입니다.

나중에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하니, 입력란에 전부 입력을 해주시고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카드정보 입력 설명

계정생성을 하시면, 바로 다음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많이들 혼란스러워 하시는 부분인데, 당황하고 짜증내지 마시고 잘 따라와 주시면 됩니다.

 

주소란1/주소란2에서 주소란1은 시/구/로를 기입해 주시면 되고, 주소란2은 아파트 동,호수등 상세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도시란에는 거주하시는 지역시를 입력하시고, 주/도/지역란에는 살고계시는 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의사항은 반드시 전부 영문으로 기입을 해주셔야 됩니다.

주소란 작성

주소입력란을 다 작성하시고,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입력된 정보를 확인하시고, 우측하단의 7일동안 무료체험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모든 가입절차가 끝이납니다.

가입완료 사진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해지방법

 

앞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가입절차에 대해서 설명해드렸고, 이제 해지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이것도, 가입절차처럼 간단하니 잘보시고 따라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의 우측상단 사람아이콘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오며,거기서 계정 및 설정을 클릭해 줍니다.

해지하는 과정

 

계정 및 설정을 누르시면 아래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만료 버튼을 누르시면, 가입하신날로 부터 7일 이후에 자동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부분을 해지를 하셔도 7일 무료체험기간에는 모든 콘텐츠영상들을 시청하실수 있으니, 7일 무료체험기간 끝나고 자동결제를 원하지 않는 분들은 미리 해지신청을 하시고, 영상시청을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자동결제 설정해제

이상으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가입방법과 해지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렸습니다.

저는 넥플릭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넥플릭스에 비해서 콘텐츠가 많이 부족하지만, 한번 경험해 보고싶은 분들은 경험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