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를 보다 연령제한 및 성인인증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연령제한 해제 방법과 성인인증 없이 영상을 보는 꿀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대표썸네일사진
유튜브 성인인증 대표썸네일 사진

유튜브 영상을 보는데 연령제한 및 성인인증 메시지가 뜨는 경우는 몇 가지 사항을 일단 먼저 체크를 해보시고,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진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유튜브 연령제한 성인인증 메시지가 뜨는 경우 우선 체크해야 될 사항

  • 로그인 유무
  • 로그인 후 성인인증 유무

유튜브에 구글 로그인이 되어서 성인인증까지 마친 상태라면 당연히 연령제한 및 성인인증 메시지가 뜨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메시지가 뜨는 경우는 구글에 로그인을 해서 성인인증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뜨는 것이죠.

성인인증-메세지화면
성인인증 로그인 메세지

위 사항을 일단 먼저 체크하시는 것이 제일 좋고, 부득이하게 성인인증을 할 수 없는 경우 우회해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해당 방법은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고 되도록이면 정상적인 방법으로 성인인증을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연령제한 없이 영상 보는 방법

 

유튜브 성인인증 우회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 주소창에 nsfw 추가 입력 (현재 막힘)

먼저 영상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성인 인증하려면 로그인하세요'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서 영상이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성인인증-로그인메세지화면
성인 인증 로그인 메시지 화면

여기서 주소창에 nsfw만 추가로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주소창에 있는 youtube.com 앞에 nsfw를 입력하시고 엔터키를 누르시면 바로 영상을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nsfw입력-후-영상출력화면
반드시 youtube.com 앞에 nsfw를 입력하여야 함

 

  • 주소창에 gen 추가 입력 (현재 막힘)

위와 비슷한 방식인데요. 보실려는 영상 주소창에 있는 youtube.com 앞에 gen을 추가 입력하시고 엔터키를 누르시면 잠깐의 로딩시간이 발생하면서 영상을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주소입력창-gen추가-엽력한-화면
영상 주소창 gen 입력 방법

 

  • 주소창에 gif 추가 입력 (간헐적으로 접속이 되다 안되다 함)

영상을 볼려는 주소창 앞에 있는 youtube.com에 gif를 추가로 입력하시고 엔터키를 클릭합니다.

주소입력창-gif추가-엽력한-화면
영상 주소창 gif 입력 방법

gifs 홈페이지로 연결이 되면서 영상이 로딩이 됩니다. 그럼 아래에 있는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셔서 영상 시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gif입력-후-영상출력화면
우회 사이트로 접속이 되면서 플레이 버튼을 클릭해 영상 재생 시작


⬇️ 2021년 11월 12일 업데이트


    • 우회 사이트 접속.

영상을 볼려는 사이트 주소를 확인하고, 주소창에 추가로 수정을 해주면 됨.

예) https://www.youtube.com/watch?v=123456789 예를 들어, 이와 같은 주소일 경우 watch?v=123456789앞 유튜브 주소만 변경해 줌. 

변경 후 주소) https://www.yewtu.be/watch?v=123456789, 이와 같이 youtube.com주소를 yewtu.be로 변경하고 접속하면 원하는 영상 시청 가능.


⬇️ 2022년 5월 19일 업데이트


  • 우회 사이트 접속.
👉우회 사이트 바로가기

우회 사이트 접속 후, 해당 사이트 검색창에 시청하고자 하는 유튜브 주소를 붙여넣기하면 시청 가능.


    •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드 사이트 이용

유튜브 영상을 플레이 및 다운로드까지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먼저 savefrom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홈페이지: en.savefrom.net>

savefrom메인홈페이지화면
대표적인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드 사이트

검색창에 영상을 볼려는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합니다. 그리고 'Download'를 클릭합니다.

입력창에-영상주소-입력화면
입력창에 영상 볼려는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검색 결과에 나온 영상을 플레이 버튼을 클릭해서 영상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만약 다운로드하고 싶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영상주소-입력후-영상플레이화면
플레이 버튼을 클릭해 영상 재생

맺음말

지금까지 유튜브 성인인증 연령제한 없이 영상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현재까지 성인인증 없이 영상을 볼수 있는 방법은 많이 나왔지만 연결이 안 되는 부분이 많을 겁니다. 오늘 알려드린 방법은 현재까지 문제없이 연결이 되지만 언제든 연결이 안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정상적으로 로그인 후 성인인증을 제대로 받으셔서 영상을 시청하시는 것이 제일 좋으며, 오늘 알려드린 방법은 부득이한 경우가 생겼을 때 참고하시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비교

요즘같이 외출이 줄어들면서 유튜브와 넷플릭스 시청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 유튜브를 보기 위해서는 광고를 멍하게 보게 되는데, 안 볼 수는 없을까 하고 알아보던 중 유튜브 프리미엄에 대

xo-jacob-xo.tistory.com

 

머지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간단정리

일반적으로 결제를 할 때 대부분 현금으로 결제를 하는데요. 머지포인트를 사용하면 현금보다 저렴하게 소비생활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머지포인트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xo-jacob-xo.tistory.com

 

kt 인터넷 속도측정 방법 2가지

최근 kt에서 제공하는 10기가(GiGA)인터넷 품질 저하 이슈가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10기가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속도측정을 해보니 실제 속도가 100메가(Mbps)수준에 그쳤다고 하네요.

xo-jacob-xo.tistory.com

 

자급제폰이란 개통방법

오늘은 자급제폰이란 무엇이며 개통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 사람들이 핸드폰을 구입하고 개통하기까지 방식은 다 똑같다고 생각해요. 판매

xo-jacob-xo.tistory.com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